♡-누에가 자기 입에서 실을 뽑아서 고치를 짓는 것처럼
사람은 일상에서 내 뱉는 말로 자기 인생의 집을 짓는 존재 이지요.
부정적인 언어가 입에 밴 사람은 고통, 괴로움의 인생 집을 짓고
긍정과 평화의 언어가 밴 사람은 행복과 번영의 인생 집을 짓는 답니다.
안 좋은 글, 안 좋은 말은 상대를 멀어지게 하고
좋은 글, 좋은 말은 상대를 내 가까이 있게 한답니다.
오늘도 긍정적인 말과 글로 좋은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.
'행복한 이야기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스크랩] 난 현재 어디까지 갔노? (0) | 2012.04.07 |
|---|---|
| [스크랩] 인연과 만남 / 법정 스님 (0) | 2012.01.20 |
| 추억의 고향 가는 길 (0) | 2010.03.20 |
| 2월1일 영동할머니 날이란 (0) | 2010.03.19 |
| 우릴 어릴적 교과서 (0) | 2009.07.22 |